ASCENDED MASTER ST. GERMAIN

 

St. Germain is a wonderful, quick-witted, intelligent, fun-loving and powerful being. He holds the energy of the Universal Mind for human souls to access. Connect to him to transform yourself through his Violet Flame of Transmutation St Germain comes to set us free in a new way, teaching us the value of lightheartedness: Hierarch of the Aquarian Age - his energy is very 'electrical'. The mind of the future will be more 'electrical', that is, much faster in its processing and understanding

Color-

Purple

Chakra-

3rd eye (brow 6th)

Focut-

Freedom

Symbol-

Helicopter!

 

성 져메인은 훌륭하고 유머에 빠르고, 지적이고, 유쾌하고, 강력한 힘의 소유자입니다. 그는 인류가 우주적 마음에 가까이 갈 수 있도록 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변화시키는 불꽃인 그의 보라색 에너지를 통해 당신 자신을 변화시키기 위해 그와 연결되세요. 그는 새로운 방법으로 우리를 자유롭게 하기 위해 옵니다. 우리에게 긍정적 사고방식을 가르치면서. 보병궁 시대의 대사제로서, 그의 에너지는 매우 전기적입니다. 미래의 마음은 더욱 전기적이 될 것입니다. 즉 진행과 이해함의 속도가 무척 빨라질 것입니다.

☆   ☆   ☆   ☆   ☆

St. Germain이 지구에 환생했던 역사는 전(前) 문명이었던 아틀란티스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고 한다. 현 문명에서는 모세의 형 아론으로 살았고, 다윗 시대의 제사장 사무엘로, 예수님의 명목상 아버지 요셉으로 살았고, 마법사 멀린으로, 콜롬버스, 프랑시스 베이컨으로 살았고, 프랑스의 성 져메인으로 살았을 때 상승 마스터가 되었다 한다. 영국 윌리암 쉐익스피어의 작품들은 사실상 익명으로 살았던 성 져메인의 작품이었다고 한다.

아래는 2013712일에 www.abundanthope.net(재림 사무국)에 올린 성 져메인님의 메시지다.

 

나의 극히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 나는 보라색 불꽃에 대해 말하고 싶으며, 그것은 항상 나를 부르는 모든 이들을 위한 나의 치유의 불꽃이었습니다.

 

이제 나는 가장 강렬한 에너지들을 가진 이 불꽃을 공급했고, 그것은 나의 팀 파트너인 CM(그리스도 미카엘)에 의해 나에게 주어졌으며,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의 우리의 창조자 근원외에 다른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오늘 나는 그것을 당신들의 수중에 놓습니다. 그 발산하는 기운을 받으세요, 그것을 단지 생각함으로써 당신의 내부 눈으로 그것을 지각하세요. 당신의 바로 그 존재, 당신의 아이엠(Iamness-자존의식), 당신의 진아 속으로 깊이 흘러들어오는 그 에너지를 느끼세요.

 

나는 마침내 미카엘 대천사와 우리의 아버지(근원의 아버지)에 의해 나에게 주어진 모든 나의 과업들을 달성했습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며, 보라색 불꽃은 나의 영원한 상징으로서 나와 함께 머물 것입니다.

당신들의 일부가 나와 함께 같은 길을 진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목적지를 위해 다시 만날 것이고, 당신들은 때가 올 때 그것을 인식할 것입니다.

 

당신의 존재 속에 신뢰를 가지세요.

나의 이름을 부르세요, 그러면 새로이 충전된 보라색 불꽃이 당신 안에서 활성화될 것입니다.

 

, 완전한 정도의 계시를 충분히 이해할 수 없는 당신들을 내가 얼마나 사랑하는지요!

당신들이 여기 나와 함께 있도록 환영하는 나는 얼마나 기쁜지요!

함께 우리는 광범위하고 즐거운 축하를 할 것입니다.

 

나의 사랑하는 이들이여, 언제나처럼 나의 옆에 가까이 머무세요, 나는 손을 내밀 것이고, 그 손을 잡으세요!

보라색 불꽃의 나의 축복들과 나의 사랑이 확실히 당신들에게 갑니다.

세인트 저메인(St. Germain)

 

다음은 2014105일에 주어진 메시지인데 상위 자아, 즉 진아의 목소리를 들으라고 권한다. 우리 각자의 진아가 나에게 하고 있는 말인 것이다.

 

너는 시초부터 너의 육화가 사랑의 사명임을 알았다. 생명의 사랑은 많은 것들과 관계하고, 그 길고 굽은 길들은 항상 대처하기에 쉬운 것이 아니다. 명백히, 너는 입에 은수저를 물고 태어나지 않았지만, 너는 항상 너 옆에 신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러나 너는 이것을 몰랐고, 따라서 너는 종교로 돌아서면서 이것이 신을 알기 위해 찾고 얻는 길이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전혀 잘못된 생각이 아닌데, 신이 너와 함께 있었고, 네가 항상 안전함을, 보장되어 있음을 느꼈기 때문이다.

그때 너는 인간이 그의 형제들을 조종하기 위해 십계명을 잘못 사용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만 했다. 무조건적 사랑이 말의 형태로만 가르쳐졌으며, 그러나 결코, 거의 한 번도 삶을 통해 체험되지 않았다. 생명의 사랑은 장애물들로 묶여있었고, “난 완벽하지 않아라는 핑계의 소리를 늘 내면에서 들어야 했다. 그것이 진실일수 있지만 생명의 사랑을 체험으로 살릴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

(‘빛의 시대라는 한국의 웹싸이트에서 번역한 것을 필자가 다시 의역한 것임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