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ED MASTER SANANDA

Lord Sananda, or Master Jesus Christ, embodies unconditional and all-encompassing love and forgiveness. He inspires us to connect to and express our own unique IAM Presence. He teaches us to love and through this to become 'a Christed being'. He is Head of the Karmic Board.

Color-

Golden white

Chakra-

Heart

Focus-

Love

Symbol-

Fish/Dove

 

주 사난다 혹은 마스터 예수 그리스도는 조건 없는 사랑과 연민과 용서를 몸으로 체현합니다. 그는 우리 각자의 개성적 자존에 연결되고 그것을 표현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그는 우리가 사랑할 수 있게 가르치고, 그리하여 기름부음 받은 자가 되도록 합니다. 그는 카르마 위원회의 수장입니다.

 

☆   ☆   ☆   ☆   ☆

 

예수님은 현재 '사난다'라는 이름을 가진 우주인으로 살고 계신다고 한다. 그리고 1894년부터 3년 동안 히말라야 고대 사원에서 미국의 고고학 탐사팀과 접촉을 가졌다고 한다. 그러니까 예수재림은 이미 현실화되고 있는 것이다. 1894년에 미국의 고고학 탐사팀과 접촉했던 이야기가 '초인생활'이라는 책명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출파뇌었다.(정신세계사 간)

그 후에 1980년 대에는 미국의 버지니아 에신이라는 여성을 통해 텔레파시 교신으로 메시지를 주셨고, 그 내용은 은하문명에서 출판한 '예수 그리스도 충격 메시지'에 실려 있다. 그중 대표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나는 화려한 예복과 황금의 장식으로 치장한 교회들이 내 이름으로 세워지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하느님의 이름으로 권력을 소유하고, 나의 이름을 이용하여 남에게 칭송받으려는 개인적 욕구를 충족시키라고 지구에 온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유대교도들이 기독교도들과 분리되거나 기독교도들이 부처와 크리슈나 또는 마호멧의 추종자들과 싸우기를 바라지 않습니다....

권력욕에 사로잡혀 인류가 영적으로 하느님에게 돌아갈 기회를 방해한 저 사악하고 이기적인 인간들로 인해서 이 행성의 법칙은 위태롭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종교적 의식에 집착할 필요가 없으며, 여러분의 영혼이 직접 하느님과 통신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런 개인적 구원이 아니라 십자가나 혹은 종교 지도자들의 권위를 통해서 구원받는다는 가르침을 배격하십시요.

여러분에게 신과의 개인적 연결 경험을 가르치지 않는 그런 종교단체들에 더 이상 재정적 지원을 해서는 안됩니다. 반복하건대, 여러분은 그런 단체로부터 떠나야 합니다!!

 

밤하늘을 올려다 보십시요. 그곳에서 반짝이는 수많은 별들과 행성들, 그리고 여러분이 아직 알지 못하는 다른 부분들을 가진 대 우주를 바라보십시요. 그것들도 모두 살아있는 것입니다. 지구에만 생명이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웃기는 일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열어제끼십시요. 여러분은 과거의 무지했던 농부들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과학은 여러분을 저 광활한 우주의 언저리로 데려왔습니다. 하느님은 거기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의심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종교적 가르침들 속에는 지구 저 너머에 존재하는 생명들에 대한 인식이 꼭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종교는 인류가 더 많은 것을 알게 하고, 인류가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 배움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사랑이야말로 우주를 만들고 제자리에 유지시키는 실제적인 에너지 또는 물질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하느님 대신에 나를 신격화하여 모시는 어떤 교회도 잘못하는 것이며, 즉시 이러한 행위를 중단해야 한다고 단언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성경의 자구(字句) 하나하나에 매달려 그 해석을 가지고 논한다면 여러분은 하느님 메시지의 핵심을 놓치게 됩니다....인간이 만들어놓은 신학은 대부분 쓸모없으며, 성서에 관한 논쟁은 에너지의 낭비일 뿐입니다. 단지 사랑하는 것에 대한 주제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생활화하십시요....나를 신학이 만들어 놓은 고정된 권위의 자리에 놓는다면 여러분은 한 발작도 나아가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살아있고 아울러 성장해온 존재라는 사실도 기억해 두십시요.

만약 여러분이 나를 존경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당신들의 행동과 삶을 통해서 증명되어야 합니다. 내 이름을 이용하여 신성하고 엄숙한 체 하거나 종교의식의 허례를 가지고 그것을 증명할 수는 없습니다. 일상적인 실천이 뒤따르지 않는 예배행위는 아무런 쓸모도 가치도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성서가 궁극적인 저작물이다, 혹은 코란은 절대적 진리다,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나는 '절대 그렇지 않다'라고 말합니다. 생명은 곧 성장하는 것이고 따라서 변화하는 것입니다. 이 새시대(뉴에이지)는 전환기로서 과거의 가르침들을 현대의 지식에 근거한 보다 높은 이해의 수준으로 끌어올려야만 하는 것입니다. 지난 세월의 단순한 가르침을 간직은 하되, 더 나아가 그 진리를 보다 높은 해석과 경험으로 예증함으로서 그것이 위를 향해 흐르도록 하십시요.

절대자 하느님께서는 태초로부터 지구에 여러 영적 스승들을 파견해 왔고 많은 종교들을 행성에 남겨 놓았습니다. 그런데 이 종교들은 현재 갖가지 분파와 집단들로 분열된 상태에 있습니다. 이런 종교로 인한 인류의 분열은 결코 창조주의 뜻이 아니었습니다!! 영적 스승들은 인류의 건망증을 일깨워 다시 모든 것이 일체라는 진정한 인식으로 되될리는 것이지 종교들 사이에 칸막이와 구분을 짓게 만들려는 것이 아닌 것입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도전해야 할 목표는 모든 세계 종교들을 관통하고 있는 보편적인 메시지를 깨닫고 그 주된 요점을 융합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현재의 분리상태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모든 인류를 하나의 형제로 결합시키는 것, 바로 이것이 내가 지구상에 왔던 목적입니다. 당신들은 나를 얼마나 잘못 이해하고 있었나요?!! 또한 내 마음을 괴롭게 짓누루는 것은 내 가르침과는 동떨어진 방향으로 교회들이 성립되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내면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대신 예배라는 형식과 교리라는 도식에 매달리는 것을 중지하세요!! 평화, 사랑, 그리고 용서라는 하나의 기본적인 가르침을 빼고는, 절대적으로 변경될 수 없다는 경전의 내용은 있을 수 없습니다.

 

하느님은 인류가 한 번에 한 걸음씩 점진적으로 진화해서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돕고 계십니다. 인류는 선회하며 올라가는 나선(螺線)처럼 항상 위를 향해 움직이면서 보다 커다란 깨달음과 일체성, 더없는 행복과 기쁨의 성스러운 단계에 도달하는 것이지요.

다음과 같은 사실을 믿으십시요. 일단 높은 명상의 상태에 연결만 이루어지면 우리가 정신적인 텔레파시로 당신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송과선(松果腺)과 사용되지 않고 있는 두뇌의 부분에서 오는 이런 능력들은 명상에 잠기는 과정과 일깨워진 사랑의 실천에 의해서 자극되는 것입니다.....명상 과정을 통해서 여러분은 이 아름다운 지구와, 권력, 전쟁, 폭력을 추구하는 모든 부정적인 힘들을 향해 사랑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나의 위대한 정신력이 하늘과 지구 그리고 우주들을 창조했음을 기억하십시요.....

 

내가 지구에 왔던 2천년 전 이래로 인류의 과학은 커다란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 과학적 발전이 필요로 하는 영적 성장을 이루어 영적 발전과 과학적 발전의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과학자들은 영적 발전과 과학적 발전의 관계에 대해서 알기 위해 내면의 하느님의 교사들과 연결되어야 합니다. 여러분 과학자들은 사랑과 평화를 실천하려는 의지에 있어서 어린아이들일 뿐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하느님이 만들어 놓으신 창공에 대한 존경심마저 상실한 괴물이 되어 버렸습니다.

 

"아버지의 집에는 거할 곳이 많다."는 절대적으로 진실입니다. 이 사실을 여러분은 충분히 깨닫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지금 무서운 파괴의 도구들을 가지고 장난을 치고 있으며 그것들을 우주로 가져가려 하고 있습니다. 천사들은 이 사실을 슬퍼하며 우주선(UFO)에서 여러분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선량한 지구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구인으로 태어나 있기도 합니다. 몇 년 후에는 여러분들이 이 사실을 알게 될 터인데, 지구상의 정부들이 진실은폐를 더 이상 지속시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지구에는 지금 금지령, 즉 방역(防疫)을 위한 강제 경계령이 내려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세운 교회조직은 의심스럽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들이 진리를 구현한다고 믿고 있는 종교의 제도나 집단의 성격들은 의심스럽습니다. 하느님의 교회는 내가 2천년 전에 예루살렘에서 말했던 바로 그 교회입니다. 즉 하느님의 본질은 여러분 내부에 있는 것입니다.

 

위와 같이 질책하면서도 교회에 대한 희망을 말한다.

이제부터 여러분의 유일한 목적은 여러분 자신의 내적인 영혼적 연결고리를 찾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가르치는 것입니다. 어떤 교회 조직이나 단체도 사람들을 자유롭게 해방시켜 신도들 자신의 교회, 즉 하느님을 발견할 수 있도록 고무시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여 자아 속에서 평화를 얻는 영혼들이 많을 때 지구에 평화는 실현될 수 있는 것입니다. 만일 교회 조직체나 종교 단체들이 이러한 지침을 따르지 않을 때 심각한 고난이 따를 것입니다....

UFO와 뉴에이지는 사탄이라며 그것으로의 접근을 막고 교회라는 울타리 안에 가두려 하지 말라는 뜻이다.

 

세상의 교회들은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단지 예수를 찬양하기 위해 일요일에 예배에 참석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분명히 말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모임이 사랑으로 하느님께 봉사하고, 인류에게 봉사하고, 또 평화에 이바지하게 하십시요. 왜냐하면 이 행성 지구는 지금 심각한 상황에 놓여있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전멸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그러니 평화를 이야기하고 평화의 본보기가 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십시요. 여러분 스스로의 행동으로 평화의 방법들을 가르치세요. 이것이 모든 종교의 목적인 것입니다.

 

성경만 읽은 기독교인들은 위의 말들에서 혼란을 느낄 것이다. 그러나 뉴에이지 소식에 귀를 막지 말고 여러 뉴에이지 서적들을 겸허한 마음으로 읽다보면 우리가 가졌던 기독교 신앙이 얼마나 고대적이었는가를 깨닫게 될 것이다. 초등학교를 졸업하면 중학교 교재를 가지고 다시 공부해야 하듯이 2천년 전에 만들어진 기독교적 교과서는 우리에게 기초지식을 제공한 것으로 그 사명을 충실히 행한 것이다.